눈으로 즐기고, 손으로 만드는 '정원박람회'
상태바
눈으로 즐기고, 손으로 만드는 '정원박람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4.0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정원 서문 인근
추억 만드는 체험부스 8개소 상시 운영

개장 1주일도 지나지 않아 42만 명이 넘는 관람객을 맞이하며 연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순천만국가정원 권역 내에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박람회 개장일부터 관람객이 오감으로 정원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상설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험부스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반려식물·가족정원 만들기 체험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자원순환 체험 ▲다국적 의상 체험 ▲즉석사진 체험 ▲전통 목공예 체험 ▲나만의 와펜 만들기 체험  ▲마사지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눈으로 정원만 즐기는 박람회가 아닌, 직접 내 손으로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져가는 체험형 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체험부스는 서문 인근 아바타 정원에 위치해 있으며, 박람회장에 입장한 방문객이면 누구나 18시까지 부스 내에서 소정의 체험료를 납부하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정원박람회와 관련된 정원 체험·친환경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재밌게 즐기다 가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