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PA·여수광양항만관리(주), 정원박람회 입장권 사전구매
상태바
YGPA·여수광양항만관리(주), 정원박람회 입장권 사전구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3.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의회와 약정, 입장권 4300만원 사전구매

순천시의회(의장 정병회)는 28일 월드마린센터에서 여수광양항만공사·여수광양항만관리(주)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약정식에는 순천시의회 정병회 의장, 여수광양항망공사 박성현 사장, 여수광양항만관리(주) 오선경 사장이 참석했으며, 지난 1월에 이어 총 43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약정을 통해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YGPA는 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 미디어월 등에 홍보영상을 송출해 여수광양항의 위상을 관람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박성현 사장은 “대한민국 국가정원이자 생태수도 순천에서 개최되는 순천만국제정원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공공기관으로서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병회 의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큰 힘을 실어주신 여수광양항만공사와 여수광양항만관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박람회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대한민국에 새로운 정원도시의 표준을 선보이는 품격있는 국제행사가 될 수 있도록 순천시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의회는 이번 약정을 포함해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본부, 타임건설 등 총 7090매, 8100만원 상당의 입장권 사전 구매를 이끌어 냈으며, 정원박람회 지원 특별위원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국의 시도, 시군구 의회 방문 홍보 및 판촉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