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퍼플RC, 취약계층 쌀 기탁
상태바
광양퍼플RC, 취약계층 쌀 기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3.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kg 40포…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 기탁

광양퍼플로타리클럽(회장 이형선)은 21일 광양읍사무소에 쌀 40포(1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종호 광양읍장을 비롯한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돼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쌀 후원은 새롭게 창립된 광양퍼플로타리클럽이 이웃사랑 실천의 새 발걸음을 내디디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구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형선 회장은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이 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행복을 실천하는 즐거운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허형채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새롭게 창립된 광양퍼플로타리클럽이광양읍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종호 광양읍장은 “광양읍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쌀을 지원해 주신 광양퍼플로타리클럽에 감사하다”며 “민관이 협력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후원 물품과 서비스를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양퍼플로타리클럽은 지난 9일 국제로타리 3610지구 광양퍼플로타리클럽 창립총회 및 취임식을 하고 지역 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광양읍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