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 성료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 성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3.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팀 400여명 참가

전남드래곤즈가 주최하고 광양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8~19 마동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는 전남드래곤즈가 지역 축구 동호회를 위해 매년 주최하는 대회다. 총 20개팀 400여명이 참가한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는 장년부, 중년부, 청년부로 나눠져 있으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축구발전과 지역 화합의 장을 위해 개최된 제17회 미르기 축구대회는 아마추어 축구 동호인 답지않게 박진감 넘치는 축구대회라고 호평을 받았다.

이번 대회 장년부에서는 동광양FC가 우승은 차지했다. 준우승으로는 양지FC, 공동 3위로는 섬진강FC와 새부리FC가 차지했다. 중년부 우승은 동백FC, 준우승은 상아FC 그리고 공동 3위로 섬진강FC와 새바람FC 차지하였다. 청년부 우승은 새바람FC, 준우승은 새부리FC, 공동 3위로는 가온FC와 남부FC가 차지하였다.

정인화 시장은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을 광양시 축구협회와 전남드래곤즈가 함께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시민들을 위한 문화 발전과 화합의 자리가 더욱 많아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광양은 한국축구를 대표하는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