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박람회 영업시설 운영자 '추가 모집'
상태바
정원박람회 영업시설 운영자 '추가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3.01.18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찰참가 자격 완화
식당·카페·편의점 3개 분야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는 2023정원박람회의 식음·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운영사업자를 추가 모집한다. 모집하는 식음·판매시설은 총 13개소로, 식당 3개소, 카페 5개소, 편의점 5개소이다.

조직위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대료 제안가격을 감정평가액 대비 30%만 반영하고, 매출 수수료도 10%로 책정하는 등 운영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였으며, 지역민의 참여 확대를 위해 입찰참가자격을 최근 5년간(2018~2022년) 해당분야의 운영경력이 1년 이상인 자(매출액 7천만원 이상)로 완화했다.

박람회 기간 중 운영될 식음·판매시설은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선정했으며,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요 동선을 고려하여 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식당, 카페 분야 운영희망자는 오는 27일 조직위로 직접 방문해 입찰 신청해야 하며, 편의점은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25일 오후 4시까지 입찰 신청해야 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순천의 맛과 건강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음·판매시설 운영자 모집에 정원을 사랑하는 순천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서 접수 등 기타 운영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정원박람회 홈페이지와 순천시 홈페이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박람회 조직위 수익사업부(749-288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