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 이웃사랑 후원금품 기탁
상태바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 이웃사랑 후원금품 기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50만 원, 의류 160만 원 상당 전달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회장 황은하)는 지난 28일 읍사무소 현관에서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절기 취약계층 지원에 힘써달라며 현금 50만 원, 의류(160만 원 상당)를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종호,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전달했다.

후원금과 의류는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이 동절기 위기가구 지원에 한뜻을 모아 십시일반 모아서 마련했으며, 의류는 구스조끼와 겨울용 생활복으로 취약계층 18가구에 전달된다.

황은하 회장은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가 매년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있다”며, “후원금 및 의류 기탁을 통해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가 2022년을 잘 마무리하고 2023년을 맞이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보내주신 후원금으로 저소득층 긴급구호비 및 사각지대 발굴, 지역문제 해소, 나눔 사업 등에 사용해 광양읍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종호 광양읍장은 “광양읍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과 의류를 기탁해 주신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동절기 따뜻한 나눔 덕분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이 더욱 풍요로워졌다”고 말했다.

광양시 여성자원봉사회는 2022년 4월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 사각지대 봉사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 밑반찬 전달 봉사와 노인복지관 급식 제공 봉사 등 재능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