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차기 이사장, 이광용 (주)유니테크 대표
상태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차기 이사장, 이광용 (주)유니테크 대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12.2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재단의 제2도약을 위해 적극 노력"
이광용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차기 이사장
이광용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차기 이사장

이광용 ㈜유니테크 대표가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차기 이사장에 선임됐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8일 제2차 이사회를 열고 이광용 유니테크 대표를 차기 이사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이로써 4년 이상 재단을 이끌던 황재우 초대 이사장은 지난해 12월 열린 보육재단 이사회에서 이사장직 사임의 뜻을 밝히고, 공식적인 업무에서 떠난 지 1년 만에 차기 이사장을 선임했다.

보육재단은 새로운 이사장을 선임함에 따라 내년 사업은 물론, 행정업무, 감소되고 있는 정기회원 확보 등에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광용 차기 이사장은 “전국에서 최초로 설립한 어린이보육재단의 이사장을 맡게 돼 개인적으로는 영광이지만 지역사회의 다양한 보육수요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황재우 초대 이사장님이 그동안 보육재단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와 철학을 잘 이어받아 아이 양육에 대한 새로운 창을 제시하고, 도시를 브랜드화하는 역할을 하는 등 보육재단의 제2도약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광용 차기 이사장 취임식은 내년 2월 안에 열릴 예정이다. 이광용 차기 이사장은 현재 유니테크 대표와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회장, 어린이보육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