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가든마켓’ 가을맞이 재단장
상태바
‘순천만가든마켓’ 가을맞이 재단장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10.0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 맞춤형 상품 전시
신규 정원용품 등 입고

순천시 출자기관인 농업회사법인 순천만가든마켓 주식회사(대표이사 채승연)는 가을을 맞아 식물, 정원자재용품 비료‧상토류, 화분(플라스틱, 포트, 토분) 등의 상품들을 재단장해 가을 손님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이번 재단장은 고객 편의 맞춤형 상품 전시와 신규 정원용품, 소품, 공예품, 33종의 비료, 상토, 이탈리아 수입 토분(데로마 화분)을 입고해 정원 관련 물품을 쇼핑몰에서 소비자가 원스톱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순천만가든마켓은 10월부터 11월까지 반려식물 만나기, 국화분재전시회 등 순천시에서 주관하는 행사를 유치해 고객에게 가드닝 문화와 볼거리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순천만가든마켓은 전국 최대의 정원수 생산지인 대한민국 정원수도 순천시의 장점을 살려, 생산에서 유통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쇼핑몰을 조성하고, 시민들과 지역민에게 보다 많은 정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순천시가 남중권을 넘어 대한민국의 정원산업 거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하고 있다.

채승연 대표이사는 “국내 유일 원스톱 종합가든센터로서 순천만가든마켓이 대한민국의 정원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순천시민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고 현장 맞춤형 서비스를 추진해 정원수도 순천시의 명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