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공공배달앱, 10월에도 통 큰 이벤트
상태바
여수 공공배달앱, 10월에도 통 큰 이벤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9.3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천명 대상 최대 1만원 할인

여수형 공공배달앱 ‘먹깨비’가 10월에도 소비 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첫 주문 시 6천원을 즉시 할인하고, 주문 완료 시 다음 주문에 사용가능한 4천원 쿠폰을 제공하게 된다.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어 빠른 주문이 요구된다.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리뷰 이벤트 ▲SNS 홍보 이벤트 등 중복적용이 가능한 이벤트를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이용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여수형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820개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월 평균 7600만 원(누적 5억3200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매달 진행되는 통 큰 이벤트가 인기몰이를 하며, 이용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 시는 연말까지 1천여 개의 가맹점을 목표로 모집 홍보 등에 집중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광고비와 홍보비가 전혀 없고, 중개수수료도 1.5%로 매우 저렴하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