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창작시 공모전
상태바
광양시, 창작시 공모전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9.06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10월 중 입상자 발표

광양중앙도서관은 2022 창작시 공모전을 개최한다.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창작시 공모전은 오는 5~30일 초등부와 중·고등부, 일반부 세 부문으로 나눠 운영한다. 등단한 작가를 제외한 광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전 주제는 자유주제와 더불어 중앙도서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도서관과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참여주제도 마련했다. 

응모를 원하는 시민은 이메일(wnstom@korea.kr)과 우편, 도서관 방문 접수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며 창작시 1편과 참가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총 10명(장원 1, 최우수상 3, 우수상 3, 장려상 3)에게 광양시장상과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전 결과는 10월 중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공모작은 중앙도서관에 전시되고 각종 문화행사에도 활용된다. 김미라 도서관운영과장은 “창작시 공모전을 통해 시민의 시적 감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광양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작시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wangyang.go.kr) 또는 광양중앙도서관(797-38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