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9.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에서 7박 8일 동안 머물며 여행

광양시는 전라남도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광양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전남·광주 외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으로, 3개 팀(1~3명), 7명 이내다. 

시는 여행작가, 유튜버, 파워블로거 등 인플루언서를 우대 선정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사업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신청서, 여행 및 홍보계획서 등 해당 서류를 갖춰 담당자 이메일(dear99@korea.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신청자에 한해 21일 개별 통보 예정이며, 참가자는 올해 11월까지 광양을 여행하고 과제를 수행하면 숙박비, 체험활동비 등 하루 최대 14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기준, 신청방법 등 구체적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최근 지역에서 생활하며 여행하는 체류 프로그램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며, “머무는 여행을 통해 청정 자연과 먹거리가 풍부한 광양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파급력이 큰 인플루언서를 우대 선정해 홍보 효과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도 도모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전라남도가 도내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재방문을 유도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하는 전략사업으로, 광양을 비롯해 여수, 순천, 담양 등 15개 시군이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