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 기획전시
상태바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 기획전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8.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까지, 읍성 남문터 광장

(재)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오는 11월 25일까지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 기획전시실에서 ‘2022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기획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나만의 정원’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 관람으로 운영된다.

‘순천풍경사랑’에서 준비한 <문을 열고 순천풍경이 내 마음에> 사진전을 시작으로 ‘다슬 임신자’, ‘플라워스’, ‘케이아트’등 총 7개 팀이 참여해 회화, 일러스트레이션, 입체 조형, 복합 전시 등 작품 200여 점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기획 전시는 기존의 ‘지역대표 공연예술제 아고라 순천’에서 전시 분야를 확장해 ‘종합 예술제 아고라 순천’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문화재단은 기획 전시를 통해 예술 활동의 저변을 확대하고 순천시 문화예술인들에게 더 많은 전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기획한 사진전부터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메타버스를 활용한 전시와 창작과 향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입체 조형 등 흥미롭고 다양한 장르의 전시가 펼쳐진다”며 “순천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재단 자원운영팀(746-2912)으로 문의하거나 순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