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나눔' 실천
상태바
광양읍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나눔' 실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12.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 100kg, 김장 5통 후원
광양읍 취약계층 가구
사랑愛 냉장고에 기탁

광양읍청년회(회장 백형진)는 지난 20일 쌀 100kg와 김장 5통을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홍기, 민간위원장 서문식)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 물품들은 지난 12일 열린 광양읍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과 광양읍 ‘김장 두 포기 더 담그기’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한 것이다. 물품들은 광양읍사무소에서 운영 중인 ‘십시일반 사랑愛 냉장고’와 동절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백형진 회장은 “2년 동안 수고한 이종길 회장과 임원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광양읍의 발전을 위해 화합과 봉사를 실천하는 청년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회장단 이취임식 때 받은 쌀을 취약계층 가구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온정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광양읍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로서 광양읍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라며, 광양읍 청년회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양읍 청년회는 지난해 2월부터 경로당 활성화를 도모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경로당, 출동! 깔끔이 기동대’를 운영해 총 32개소 경로당을 정기적으로 방문, 실내와 주변 대청소를 실시해 왔다.

또한, 지난 5월에는 광양읍 체육회와 함께 경로위안 행사를 마련하는 등 아낌없는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