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 정원박람회 입장권 1억5천만원 상당 구입키로
상태바
순천농협, 정원박람회 입장권 1억5천만원 상당 구입키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7.30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와 MOU 체결
강성채 조합장, 명예 홍보대사 위촉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와 순천농협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조직위와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29일 정원박람회 홍보 및 입장권 판매, 관람객 유치, 지역 경제 활성화 도모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노관규 조직위 이사장과 천제영 사무총장, 강성채 조합장 등이 참석해 MOU체결, 명예 홍보대사 위촉, 입장권 구매 약정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순천농협은 임직원 600명의 박람회 전 기간 입장권과 조합원 입장권 등 1억5천만 원 상당 입장권 구매를 약정했으며, 전국 농협을 방문하여 박람회 홍보와 입장권 판촉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강성채 조합장이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2023정원박람회 행사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노관규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 개최에 큰 힘을 실어준 순천농협에 감사드린다”며 “오늘을 계기로 전국 기관·단체·기업 등에서도 후원·협찬 릴레이가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는 같은 날 오전 순천시와 조직위 공무원 88명으로 구성된 ‘정원박람회 88홍보단’을 위촉하였으며, 향후 시민 홍보단을 구성하여 전국적인 정원박람회 붐 조성과 열기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