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혁신센터, 농수산식품 제품 '개선·고도화'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전남혁신센터, 농수산식품 제품 '개선·고도화' 참여기업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7.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농수산 가공식품 기업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전남도 농수산식품 기업의 제품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전남센터 파트너 유통사인 GS리테일 및 농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판로를 개척하고자 '농수산식품 기업 제품 개선/고도화 사업(이하 사업)'의 참여기업을 8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남도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농수산 가공식품 기업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규모는 7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은 마케팅 전문 업체와 더불어 유통채널 MD가 협업하여 제품 진단 및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도출 된 내용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 한 후 품평·상담회 등을 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사업을 통해 선정된 기업에게는 디자인/패키징, 인증, 스토리텔링, 타겟 유통망 등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컨설팅이 지원되며, 제품 개선에 소요되는 비용 또한 지원할 예정이다. 정영준 센터장은 "전남도 내 농수산식품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선/고도화 지원을 통해 전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판매망 구축 및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업 세부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5일까지 전남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남센터 특화사업본부(661-1953, 195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