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한국배구연맹, 업무협약
상태바
순천시-한국배구연맹, 업무협약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7.19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성공개최
8월 13일~28일, 팔마체육관

순천시는 18일 ‘2022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성공개최를 위해 (사)한국배구연맹(KOVO)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노관규 순천시장, 신무철 (사)한국배구연맹 사무총장, 이동원 순천시 배구협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그동안 배구 경기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던 만큼 순천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배구 팬들이 거는 기대와 관심이 매우 크다. 무엇보다 국내로 돌아온 배구 여제 김연경의 국내 첫 출전 대회로 한국 무대 공식 복귀전이 예상되어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이 순천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신무철 사무총장은 “지난 2019년 순천에서 개최했던 대회에서 역대 최고 수준인 4만 명 이상의 관중이 찾았던 만큼, 이번 대회도 많은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관규 시장은 “많은 팬을 보유한 프로배구대회를 순천에서 다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배구연맹과 협조하여 관중 유치를 위한 홍보와 대회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는 8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여자부 경기가, 8월 21일부터 8월 28일까지 남자부 경기가 순천 팔마체육관에서 펼쳐지며, 초청 2팀을 포함해 총 16팀이 출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