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직원 공개모집
상태바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직원 공개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3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7일까지, 센터장 1명 포함 총 12명

순천시는 지난 3월 (재)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창립총회를 갖고 법인설립이 완료됨에 따라 오는 6월 7일까지 센터장을 포함한 12명의 직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시는 지난 2019년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을 유치하면서 승주읍에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를 건립하여 오는 7월 개소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재)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는 순천 3대 오아시스의 한 축을 담당하는 발효식품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발효식품개발 사업 등을 수행하게 된다. 직원모집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센터 운영이 가능하도록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지역제한을 두지 않고 누구나 응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모집규모는 센터장을 포함해 총 12명으로, 재단운영 및 연관산업 발굴, 시장개척, 예산회계, 마케팅 등 전략기획 5명, 제품개발 및 R&D과제 수행, 기술지원 등 연구개발 3명, 제품생산기술 지원 및 생산성 향상, 공정설비 운영관리 등 산업화지원 3명을 모집한다.

응모 희망자는 응시원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6월 7일 오후 5시까지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에 의해 6월 1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7월 11일 임용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는 발효식품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며 발효식품산업이 순천에 뿌리내리고 꽃을 피워 순천에 사람과 기업이 몰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순천의 발효식품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능력있는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직무별 자격요건 등 직원 채용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061-749-877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