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웰빙·힐링 도시로 발전시키겠다"
상태바
"광양읍, 웰빙·힐링 도시로 발전시키겠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2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의원 가선거구, 무소속 박노신 후보
용강리에서 대규모 유세

6.1 지방선거 본격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광양시의원 가선거구(광양읍) 기호5 무소속 박노신 후보는 20일 오후 광양읍 창덕 Y마트 앞에서 대규모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노신 후보는 이날 선거 운동원, 자원봉사자, 지지자들과 율동을 선보이며 유권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지지자들도 지원 유세를 통해 박 후보 지원 사격에 나섰다.  

박노신 후보는 "열정과 추진력을 갖춘 믿음직한 큰 일꾼,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박노신에게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는 광양읍권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검증된 일꾼인 제가 광양읍권 10만도시 조성을 위한 중단없는 도시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목성부영아파트 조기완공, 인동인서지구 도시개발을 비롯해 용강지구 아파트 신축계획이 차질없치 추진되도록 힘써왔다"면서 "당선되면 동천 경관 관광 조성, 마로산 공원지구 지정 및 체육공원 조성 등 광양읍을 웰빙, 힐링의 도시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역설했다.

박 후보는 "광양읍권에 고품격 웨딩홀 유치와 거점별 공공 주차장 확대 조성, 광양읍권 산부인과 병원 유치 등 도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것"이라며 "청년들을 위해 관내 기업 취업시 광양시민이 가점을 받을 수 있도록 취업제도를 대폭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도시경쟁력 확보를 위해 광양읍권 도시가반 확충을 최우선 과제로 꼽고 열심히 추진하겠다"면서 "꼭 당선되어 읍민들의 자존심을 지키고, 광양읍권의 차질없는 도시개발을 행동으로, 결과로 증명하겠다"며 전폭적인 응원을 당부했다.  

박노신 후보는 "광양에 대한 뜨거운 애향심으로 읍권 발전을 위한 저의 마지막 소명이 다할 수 있도록 성원과 지지를 간곡히 부탁한다"며 "풍부한 의정경험, 두터운 인맥을 갖춘, 뚝심있고 오로지 시민만 생각하는 시의원, 박노신이 이번 선거에서 꼭 당선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를 해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