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혁신센터, 4060 리스타트 창업지원사업 모집
상태바
전남혁신센터, 4060 리스타트 창업지원사업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5.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500만 원 지원
6월 10일까지 신청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오는 6월 10일까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중장년층 예비창업자 발굴을 위해 ‘4060 리스타트 창업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4060 리스타트 창업지원사업은 중장년 예비창업자에게 시니어 창업교육 및 찾아가는 컨설팅, 사업화 자금 지원을 통해 창업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가는 프로그램으로, 이론교육을 완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대면평가 후 사업화자금을 지원한다.

비대면 창업, 제조·기술창업, 지식창업, 코로나 19 대응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여수에 창업 예정인 중장년(만 40세 이상 64세 이하) 예비창업자면 누구나 사업에 신청할 수 있으며, 평가를 통해 10개팀 내외를 지원한다.

선정자는 액션러닝 방식의 수업과정을 통한 BM모델 구체화, 사업 자기진단, 경영·회계·세무를 통한 창업 총론 등 시니어 창업교육을 수료 후 평가를 통해 최종 사업대상자로 선정된다. 희망자는 전남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사업계획서를 확인하여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jncreative@ccei.kr)로 신청할 수 있다.

정영준 센터장은 “중장년 예비창업자가 여수에 정착하여 자생할 수 있는 안정적인 창업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