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이’ 모임, 광양시지체장애인협회에 푸드트럭 전달
상태바
‘반딧불이’ 모임, 광양시지체장애인협회에 푸드트럭 전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4.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을 사랑하는 기업인 모임
장애인 자립 강화, 직업 훈련 등 사용

광양을 사랑하는 기업인 모임 ‘반딧불이’(회장 박양훈)는 22일 광양시지체장애인협회(지회장 박현석)에 5400만원 상당의 푸드트럭 1대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했다. 

전달한 푸드트럭은 ‘반딧불이’ 회원기업 20곳과 광양상공회의소, 사랑나눔복지재단이 푸드트럭 구매비용 5400만원을 마련해 성사됐으며, 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빵을 준비할 수 있는 푸드트럭은 관내 장애인의 자립성 강화와 직업 훈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쿠아텍 대표이며 ‘반딧불이’ 회장을 맡고 있는 박양훈 대표는 “자립을 희망하는 분들께 우리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뜻깊은 일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체장애인협회 박현석 지회장은 후원에 참여한 기업을 한곳씩 호명하고 “후원에 참여해주신 기업과 광양상공회의소, 사랑나눔복지재단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김재경 복지재단 이사장은 “기업인들이 함께 모여 장애인들을 위한 이렇게 멋진 푸드트럭을 준비해 전달한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 동참한 기업·기관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광양상공회의소, 경호건설(주), ㈜금호, ㈜동부크레인, ㈜드림피아, (유)삼광종합철강, 서강기업(주), 성광(주), ㈜신진기업, ㈜세명기전, ㈜세창에스앤티, ㈜아쿠아텍, ㈜유니테크, 지엔비테크(주), ㈜태정종합건설, ㈜피티텍, ㈜하이엠텍, ㈜한일종합상사, ㈜현대데코빌, ㈜혜성티앤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