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깨끗한 광양읍 가꾸기, 클린데이’
상태바
광양읍 ‘깨끗한 광양읍 가꾸기, 클린데이’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19.11.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사회단체 회원 등 50여 명 참석
세풍 해안가 쓰레기 수거

광양읍사무소는 지난 23일 광양하수처리장 일원 광양읍 세풍 해안가에서 ‘깨끗한 광양읍 가꾸기, 클린데이’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형일), 새마을지도자 광양읍협의회(회장 김부곤), 광양읍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옥), 광양읍한마음봉사회(회장 고동란), 세풍연합청년회(회장 정상현) 5개 사회단체 회원과 광양읍사무소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회원들은 “클린데이 활동을 통해 광양읍 광양하수처리장 일원 해안가를 깨끗하게 조성하는 데 일조하게 되어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광양읍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쾌적하고 깨끗한 광양읍을 조성하기 위해 광양하수처리장 일원 광앙읍 세풍 해안가에서 쓰레기 수거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사회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단체와 함께 광양읍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양읍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사회단체와 함께하는 ‘클린데이’를 비롯해 ‘십시일반 사랑愛 냉장고’와 ‘경로당 출동 깔끔이 기동대’, ‘광양읍 동·서천 및 공한지 꽃길 조성’, ‘시민이 행복한 열린 민원행정’ 운영 등 쾌적하고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