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헌 "시민의 목소리가 곧 답"
상태바
안영헌 "시민의 목소리가 곧 답"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4.1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 홍보물 제작
핵심공약 및 시민들이 보낸 정책 담아
안영헌 예비후보
안영헌 예비후보

광양시의원 가선거구(광양읍·봉강·옥룡) 더불어민주당 안영헌 예비후보가 11일, 공약을 담은 홍보물을 제작, 유권자들에게 배포했다.

공직선거법에 따라 제작한 예비후보 홍보물은 총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 예비후보의 핵심공약 △시민들이 원하는 공약 △시민들께 보내는 편지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다짐 등이 담겨있다.

안영헌 예비후보의 핵심공약인 '시확행' 공약편에는 △초중고 해외 어학연수 전액 지원 △용강체육공원 건립 △덕례리 공공도서관 건립 △광양읍 산부인과 유치 및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등 11개 공약이 담겨있다.

안 예비후보는 "11개 핵심공약은 시민의 확실한 행복(시확행)을 위한 안영헌의 약속"이라며 "수년 동안 연구하고 주민들로부터 검증받고 지역에 반드시 필요한 정책들을 핵심공약으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시민들이 안 예비후보에게 전해준 정책들 코너에는 △고속도로변 소음 공해해소 △용강중 등굣길 개선 △세풍뜰 환경문제 적극 대응 △서산 등산로 정비 및 주차장 추가 △덕례초 통학로 확포장 안전등굣길 구축 등  19개 정책을 담았다. 안 예비후보는 "시민들께서 저에게 직접 전해주신 확실한 행복 정책(시확행)들"이라며 "시민들의 의견이 꼭 현실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안영헌 예비후보 홍보물
안영헌 예비후보 홍보물

안영헌 예비후보는 "평범한 사람들의 목소리가 제도권에 제대로 반영되는 세상을 늘 꿈꿔왔다"면서 "시민의 대표라면 마땅히 시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이 무엇보다 우선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저는 집단 지성의 힘을 믿는다"며 "지방행정 역시 시민들이 들려준 목소리를 그대로 행정에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안 예비후보는 "시민의 목소리가 곧 행정이 되는 세상을 분명이 만들 수 있다"면서 "매일 동네 곳곳을 찾아가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안영헌 예비후보는 광양동초/광양중/순천공고를 졸업했으며 광양동초 총동문회장-광양시볼링협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광양읍발전협의회 부회장과 전라남도체육회 e-스포츠협회 회장, 광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