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지역위 “클린 경선, 원팀 승리”선언
상태바
광양 지역위 “클린 경선, 원팀 승리”선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4.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선거 출마자들 서약
서동용 의원, “깨끗하고 투명한 경선” 약속

서동용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이 위원장인 광양 지역위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클린경선 서약식에 참여해 “정정당당한 비전‧정책 경쟁 중심의 클린경선을 실시해 더불어민주당의 원팀 승리를 이뤄내자”고 선언했다.

4일 오전 광양읍 당선거사무소에서 열린 행사에는 서동용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광양시장‧전남도의원‧광양시의원 출마자들 약 30명이 참석했다. 

서동용 의원은 인사말에서 “민주주의의 튼튼함은 유권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진다.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정한 절차에 따라 당원과 지역주민들이 주인 된 권리를 행사하고 그 권리에 충실히 따르는 경선이 되도록 하자”며 유권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풀뿌리민주주의를 강화하는 클린경선을 강조했다.

지방선거 출마자들은 △당원과 지역주민이 주인 되는 경선 △당을 혁신하는 경선 △네거티브 없는 정책경선 △깨끗한 경선 △결과에 승복하는 경선 등 다섯 꼭지의 핵심 선언을 담은 서약서에 함께 서명했다. 이어 “우리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앞장서서 정책으로 경쟁하는 선거문화를 만들어 더불어민주당 원팀 승리를 이끌어내자”고 선언했다.

서동용 지역위원장은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가 유권자들의 축제가 되고 지역사회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장이 되도록 힘써 달라”며 클린정책경선을 다시금 강조하고 “출마자들이 비전, 정책,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