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문양오 “광양을 통째로 바꾸겠다”
상태바
[영상포함]문양오 “광양을 통째로 바꾸겠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4.02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본선 경쟁력 강한 청렴한 후보, 오직 문양오” 지지 호소

문양오 광양시장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유지은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개소식에는 서동용 국회의원, 설훈 국회의원(경기 부천을), 신정훈 국회의원(나주시·화순군), 정태호 국회의원(서울 관악을), 김회재 의원(여수을) 등이 참석했으며 시민과 지지자들의 방문이 이어져 행사 선거사무소를 가득 채웠다. 

개소식에 참석한 설훈 의원은 “개소식에 모인 수많은 지지자와 함성소리를 들으니 문양오 후보의 인기를 실감한다”면서 “KTX 광양역 유치를 문양오후보가 제안했고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이 이재명 후보의 핵심 공약으로 채택할만큼 문양오후보가 준비된 사람으로 기대가 매우 크다”고 추켜세웠다.

서동용 의원은 “문양오 후보는 광양이 낳은 보물같은 존재”라면서 “시민들의 기대가 큰 만큼 문양오 후보의 높은 도덕성과 자질이 분명 민주당과 우리 광양시민의 승리를 이끌 것”이라고 기대를 보였다.

정태호 의원은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선 자질과 능력을 모두 갖춘 인물이 필요하다”면서 “문양오 후보는 시민의 바램과 기대를 모두 충족한 더불어민주당의 인재이자 광양시민의 선택을 받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축전을 통해 “문양오 후보는 KTX광양역 운행건의, 지역사회조사 실시 등 광양의 발전을 위한 일들에 발 벗고 나선 사람”이라면서 “지역을 잘 알고 행정을 잘할 사람에게 일할 기회를 주는 것이 시민을 위해 필요하다 문후보의 능력을 광양시민들이 잘 평가해주실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 김종민·이원욱·전혜숙·홍영표·양기대·윤영찬·김남국 국회의원이 축전과 축하영상을 보내며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문양오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겸한 비전선포를 통해 “지방정치에 입문하면서 현장 중심 소통을 제일의 신념으로 삼고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시민들과 함께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는 광양시가 인구 15만의 도시로 정체되느냐 15만의 인구를 넘어 광양만권 메가시티와 남해안 중심도시로 도약과 대전환을 하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문 예비후보는 “광양시는 15만 인구를 넘어 지속적인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광양을 통째로 바꾸겠다. 본선에서 이길 후보, 본선 경쟁력이 강한 청렴한 후보 문양오를 지지해달라 문양오가 광양시에 경제대전환의 시대를 열고 자랑스런 민주당의 이름을 새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양오 예비후보의 주요공약으로는 △KTX 광양역 유치 △전시민 코로나 극복위로금 100만원 지급 △원스톱 재활병원건립 △치매유전자검사 무료지원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