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과 열정...모두가 참여하는 청년회"
상태바
"젊음과 열정...모두가 참여하는 청년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11.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마동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정유철 16대 회장 취임
정유철 16대 중마동청년회장
정유철 16대 중마동청년회장

중마동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15대 임근성 회장이 이임하고, 정유철 16대 회장이 취임했다. 또한 이영상·유상길·정근수·정광철·김이주· 주재식·김만배·류연수·장용훈·김호균 회원이 전역했다.

정유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20년 중마동청년회는 ‘젊음과 열정으로 모두가 참여하는 청년회’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회원과 한마음 한뜻으로 힘차게 이끌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정 회장은 “초대/2대 김홍원 회장님을 시작으로 중마동청년회는 역대 회장님들과 선후배 회원님들의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오늘까지 발전해왔다”면서 “이분들의 뜻을 잘 받들어 중마동청년회를 더욱더 활기차고 멋지게 끌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일년 동안 중마동청년회를 잘 이끌어 오신 15대 임근성 회장님과 집행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중마동민, 광양시민들에게 귀감되는 청년회를 통해 지역 발전에 노력하고 봉사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오늘 전역하시는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중마동청년회를 위해 헌신하신 그 마음은 영원히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중마동청년회는 해마다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 △중마동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 △기초질서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행사를 주관하며 중마동을 위해 젊음과 열정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