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사랑모임, 취약가정에 '식료품 꾸러미' 후원
상태바
광양교육사랑모임, 취약가정에 '식료품 꾸러미' 후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2.02.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

광양교육사랑모임(회장 오수진)은 지난 23일 광양읍사무소 현관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종호,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식료품 꾸러미 10세트(1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식료품 꾸러미 세트는 귤, 삼겹살, 화장지, 과자류 등으로 구성됐으며 광양교육사랑모임 회원들이 꾸러미를 만들고, 지역 내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오수진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독거노인과 심한 장애가정 10개 가구를 직접 방문해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한 복지 그늘이 더 깊어지지 않도록 안부를 살폈다"며 "이번 행사가 나눔이 희망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형채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광양교육사랑모임과 나눔 실천에 동행했다"면서 “식료품 꾸러미가 어르신과 장애인들의 생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호 광양읍장은 “지금 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마음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은 광양교육사랑모임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제도를 알리고 소외된 계층이 없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