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기 의원, 우수 시의원 '의정대상'
상태바
정민기 의원, 우수 시의원 '의정대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12.1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이코노미뉴스 창립 16주년
시민 체감 정책 추진, 의정 발전 기여 높은 평가
정민기 의원
정민기 의원

광양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인 정민기 의원이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열린 M이코노미뉴스 창립 16주년 기념 및 시상식에서 ‘우수 시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 시의원 의정대상’은 성숙한 민심과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올바른 정치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마련된 상이다. 수상자는 기자의 추천을 받아 편집위원들의 검증을 거친 이후 편집보도국 심사위원회에서 입법 활동 및 조례안에 대한 정량·정성 평가, 사회공헌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정 의원은 ‘광양시 신중년층 인생 이모작 지원에 관한 조례’ 등 총 11건의 조례를 대표 발의하는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이끌어내고, ‘광양항 활성화 의원연구모임’ 회장으로서 ‘자동화 부두 테스트베드 구축사업’에 대한 예비타당성 조사의 통과가 원만하게 이뤄지게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활동, 지역구 활동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끊임없이 소통한다는 점 등이 높이 평가 받았다. 

정민기 의원은 “그동안의 짧은 의정활동 기간 시민이 현장에서 겪고 있는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쳤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은 시민들을 위해 활발히 의정 활동을 펼친 것에 대한 격려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여 최선을 다하고 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