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NC, 다문화가정 주택 신축 지원
상태바
SNNC, 다문화가정 주택 신축 지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12.16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700만원 기탁

SNNC(사장 김준형)는 지난 14일 다문화가정 주택신축지원 사업 성금 700만원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SNNC는 지역 내 다문화 가정 중 열악한 환경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사연을 접하고, 개선의 시급함을 느껴 지원을 하게 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SNNC 두진홍 실장은 “코로나19로 밖에 나가 활동하기가 매우 힘든 환경에 있는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SNNC도 미래세대 교육, 생활환경 개선 등 아동의 성장에 적극 동참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존·공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시민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ESG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점현 복지재단 사무처장은 ”코로나19로 밖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생활환경 개선이 무엇보다도 필요했는데, 지원해주신 SNNC 임직원분과 해당 관계자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많은 다문화가정에 큰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NC는 재단을 통해 기부금과 물품을 포함하여 2억 8천만원 정도를 기부했다. 그동안 다문화 가정 유아 전동차 기증, 다문화가정 아동 여름방학 결식예방 부식지원, 다문화 고등학생 장학금 지원 등 관내 다문화 가정 지원에 노사가 함께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도 적기에 지원이 절실한 수혜처를 적극 발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