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영상위 지원, 청소년 관심에 감사”
상태바
“전남영상위 지원, 청소년 관심에 감사”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19.08.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최수종, 광양시 방문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 개최
탤런트 최수종이 광양시를 방문, 김명원 부시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광양시
탤런트 최수종이 광양시를 방문, 김명원 부시장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광양시

전남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인기 탤런트 최수종이 지난 1일 광양시를 방문했다.

최수종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순천 에코촌 유스호스텔과 순천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제9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를 열었다. 최수종은 연기캠프에서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지역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굴하는 활동을 펼쳤다.

최수종 운영위원장은 김명원 광양부시장, 김성희 광양시의회 의장을 차례로 방문, 올해 전남영상위원회 운영 현황을 설명하고, 그동안의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양시
ⓒ광양시

최수종은 “올해 전남연기캠프는 전라남도 교육지원청의 추가 지원을 받아 광양시와 순천시, 여수시 외에 전남 전체지역의 학생으로 대상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연기뿐만 아니라 연출, 카메라,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최수종은 “광양시와 순천시, 여수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전남지역의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체험과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명원 부시장은 “현재 동부권에만 추진되고 있는 전남영상위원회의 사업이 향후 서부권을 포함한 전남 전체로 확대 발전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