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약동 사회단체, 보육재단 후원금 기탁
상태바
골약동 사회단체, 보육재단 후원금 기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12.08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약동통장협의회 등 12개 단체, 1천만원 기부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을 만들기 위해 사회단체와 기업의 적극적인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골약동 12개 사회단체는 6일 코로나 위기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실현을 위해 써달라며 보육재단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정현복 시장, 황재우 보육재단 이사장, 기탁자 등 15명이 참석했다. 

이태호 골약동통장협의회장은 “저출산 시대에 출산을 장려하고 광양시민으로서 지역 여건에 맞는 보육사업에 동참하고자 통장님들과 마음을 모아 후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안용주 골약동발전협의회장은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했다”고 밝혔다.

황재우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힘을 모아 잘 극복해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꼭 필요한 보육사업 추진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1년 사업으로 △창의력 쑥쑥, AI 로봇 보조교사 지원사업 △맘스테이션 설치 지원사업 △보육시설 영유아 발달 순회 지원사업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사업 등 16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 골약동 사회단체 

△골약동통장협의회(회장 이태호) 200만원 △골약동주민자치위원회(회장 박효근) 100만원 △골약동청년회(회장 김양수) 50만원 △골약동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봉현) 50만원 △골약동장학회(회장 이명섭) 40만원

△세양물류(대표 박성협) 150만원 △골약동발전협의회(회장 안용주) 100만원 △골약동체육회(회장 이치호) 100만원 △골약동자율방범대(대장 정승택) 30만원 △골약동새마을부녀회(회장 유계숙) 30만원 △부광가스(대표 백윤식) 50만원 △골약동주민센터(동장 이강기) 10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