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모집·선발
상태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모집·선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10.19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접수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허석)는 18일부터 2021년 장학생 모집‧선발에 대한 접수를 시작한다.

장학회는 초중고 및 대학생 177명을 선발, 총 2억 48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성적우수 장학금(고·대), 특기자 장학금(초·중·고·대), 학력신장 장학금(고), 다자녀 장학금(중·고·대), 청향(서정현) 장학금(대), 희망드림 장학금(초·중·고) 등 총 6개 분야의 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접수는 18일부터 29일까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할 수 있다. 다만, 학력신장 장학금은 직전학기 대비 20%이상 성적이 향상된 자를 소속 학교장이 추천하여 선발한다. 장학회는 오는 11월말까지 평가·심의를 거쳐 장학회 이사회 심의·의결을 통해 최종 확정된다.

신청서식 및 구비서류 등 장학생 선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scij.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순천시 평생교육과(749-6162)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어려운 상황임에도 순천시민의 뜻 있는 후원으로 지원하는 장학금인 만큼, 더 많은 지역인재들이 미래를 꿈꾸고 배움의 길이 흔들림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