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어울마당 개최
상태바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어울마당 개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10.14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 전남 중고 청소년밴드 동아리 대상
31일까지 신청 접수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11월 6일 전남도내 중고등학교 청소년밴드동아리를 대상으로 제6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BAND'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BAND'는 청소년밴드동아리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끼로 자신들의 기량을 겨루는 대회로서 코로나 19로 인해 지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그간 갈고 닦았던 음악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된다.

YOUTH BAND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첨부되어 있는 신청서 및 밴드동아리 동영상 1곡을 이메일로 신청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신청기한은 오는 31일 24시까지며 예선은11월 1일 제출한 동영상으로 심사, 8팀을 선정하여 결선에 진출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무관중으로 개최한다. 또한 결선진출팀의 영상을 11월8일~14일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좋아요’수를 합산하여 SNS인기상을 수여한다.

전남지역 중고등학교 청소년밴드동아리의 참가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교류의 장이 될 YOUTH BAND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한 청소년활동에 열정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김세영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전남지역 청소년밴드동아리 청소년들을 위한 YOUTH BAND대회를 통해 청소년활동에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아리활동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794-2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