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사랑의 헌혈' 봉사
상태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사랑의 헌혈' 봉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9.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부권 라이온들 적극 동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총재 이기종)는 2일 역점사업으로 제1회 사랑의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헌혈 봉사는 각 지역별(1지역~7지역)로 70개 클럽이 지역 부총재 주관으로 여수, 순천, 광양, 구례, 고흥, 보성 등 지역별로 실시했다. 

이중 광양은 광양읍사무소 주차장과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사동지점 앞 주차장에서 진행했다. 광양읍사무소 주차장에서 열린 헌혈봉사에는 △광양클럽(회장 이세준) △광양매화클럽(회장 안성은) △광양백운(회장 김진희) △광양드림(회장 황부성) 등 4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참여했다.

동광양농협 하나로마트 사동지점 앞 헌혈봉사에는 △신광양클럽(회장 김성렬) △동광양클럽(회장 박양배) △광양마로클럽(회장 강동수) △광양여성클럽(회장 정은진) △광양만클럽(회장 허양표) △광양가야클럽(회장 김희준)이 함께 했다. 

이기종 총재는 "코로나19로 혈액 확보에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는데 오늘 실시한 헌혈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함께 해주신 라이온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헌혈 나눔 운동이 전국 곳곳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는 지난 2010년부터 헌혈 봉사를 시행해 오고 있으며 2010년 12월, 전남혈액원에 헌혈 버스를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