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혁신센터,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전'개최
상태바
전남혁신센터,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전'개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8.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구매자 20% 할인쿠폰 제공
농협몰 입점 지원…돌산 갓김치, 영광 굴비 등 판매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9일부터 전남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소득 증대를 위해 농협몰 내 ‘전남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총 14일 간 진행되며, 전남의 우수 중소기업 14개사가 참여한다.

센터는 이번 행사에 앞서 전남의 우수 농수산식품을 선정하여 농협몰 입점을 지원하고, 신규 입점한 기업의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전 개최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판촉비용을 지원한다. 판촉비용으로 해당 기획전 구매자에게 일부상품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상품은 야외활동이 조심스러운 시기에 집에서 가족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수 돌산 갓김치, 영광굴비, 국산 참기름과 맛김, 천연조미료 등과 집밥 재료와 아이를 위한 야채주스, 오곡곡물당, 무설탕잼, 고구마 말랭이 등을 판매한다. 

본 행사는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농협몰 접속 후 메인 배너 또는 기획전을 클릭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정영준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판매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앞으로도 온라인 판매 기반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사업을 적극 추진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센터는 파트너기업인 농협하나로유통와 협업, 품평·상담회 등 판로지원 행사를 통해 현재까지 누적 84개사의 입점을 지원하며 전남 농수산식품의 판로 개척과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