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대입전략 온라인 입시설명회
상태바
여수시, 대입전략 온라인 입시설명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7.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오후 1시, 4시…EBS 윤윤구 강사 초청
유튜브 라이브 방송

여수시는 매년 달라지는 대입제도 변화로 고민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22~24학년 대입전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시에 따르면 오는 31일 EBS 대표강사이면서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 저자인 윤윤구 강사를 초빙해 변화하는 대입전형과 입시준비 전략 등 최신 입시정보를 알려주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당초 여수문화홀 현장강의과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에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여수지역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긴급 이동멈춤 주간 시행으로 아쉽게도 온라인 생중계로만 만나게 됐다.  

설명회는 △1부는 오후 1시에 22학년도 대입전략 및 질의응답 △2부는 오후 4시에 23~24학년도 대입전략 및 질의응답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 등은 오는 31일 유튜브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를 검색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을 댓글창에 남기면 윤윤구 강사의 명쾌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대입 환경 변화에 맞춘 대입전략의 해법을 전달하고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특히 수능을 앞두고 있는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행복교육지원센터(659-521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