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순천시,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7.0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명 승진, 293명 전보

순천시는 하반기 정기인사를 7월 1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4급 3명, 4급 직무대리 1명, 5급 2명, 5급 승진의결 12명, 6급 12명, 7급 28명, 8급 32명 등 총 90명이 승진했고, 293명이 전보됐다.

승진의 경우 승진후보자 명부 순위를 기본으로 경력, 성별, 소수직렬 등을 고려하였고, 시정 기여도 및 업무 성과를 반영하여 결정했다. 간부급 전보의 경우 해당 국·소에 업무경력이 있는 국장을 배치하고, 업무 연속성을 위해 5급 승진자를 현 소속부서에 배치하는 등 안정적인 조직운영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양성평등적 조직사회 구현을 위해 5급 이상 승진 15명 중 국장 1명을 포함한 6명의 여성이 포함됐고, 12개 국·소 서무팀장에 7명의 여성을 배치했다. 

7급 이하 전보의 경우 본청과 읍면동의 순환전보를 통하여 업무와 인력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직원들의 피로도를 경감하고 효율적인 감염병 대응을 위하여 보건소 인력과 읍면동 간호 인력을 순환 배치했다.

한편, 순천시는 1년 반 앞으로 다가온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처 2본부 8부 체제의 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로 확대하고, 박람회 경험자를 포함한 12명을 추가 파견하여 본격적인 박람회 준비 체제에 돌입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남은 민선 7기 1년 안정적인 조직운영에 방점을 두었고, 2023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확대를 통해 박람회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무관급 이상 승진·전보 

△서기관 승진
▷백운석 문화관광국 ▷양선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파견 ▷김미자 시민복지국장 ▷조영익 보건소장 직무대리

△사무관 승진
▷김종화 황전면장 ▷최광재 월등면장 ▷이수동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파견▷허범행 체육진흥과장 ▷박상훈 청소자원과장 ▷최정임 외서면장 ▷최광수 향동장 ▷이선화 조곡동장 ▷김종남 노인장애인과장 ▷정미 사회복지과장 ▷정윤택 낙안읍성지원사업소장 ▷류승민 순천만보전과장 ▷이재왕 보건사업과장 ▷정유진 낙안면장

△서기관 전보
▷김수현 일자리경제국장 ▷유희성 농업기술센터장

△사무관 전보
▷김경만 자치혁신과장 ▷조주은 의회사무국 과장 ▷최신철 기술보급과장 ▷위영애 맑은물행정과장 ▷허국진 체육시설관리소장 ▷정형화 매곡동장 ▷김엄준 저전동장 ▷양영만 중앙동장 ▷안문수 정보통신과장 ▷김회만 산림과장 ▷이강진 공원녹지과장 ▷김태성 주암면장 ▷장순모 허가민원과장 ▷조용병 건축과장 ▷허성실 별량면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