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신청, 우수 수기 시상

광양시는 광양사랑상품권 카드를 사용해 착한 소비를 실천한 경험자의 사용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시는 광양사랑상품권 구매 및 이용을 통한 착한 소비와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사례를 공유해 광양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 활성화를 위해 홍보할 계획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응모자격은 광양사랑상품권을 이용해본 사용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수기는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면 되고 작성에 형식 제한은 없다. 체험수기 응모를 위해서는 신청서와 체험수기 파일을 이메일(bakjong@korea.kr), 팩스(061-797-2583), 우편(광양시 시청로 33, 광양시청 지역경제과)으로 원본을 송부하면 된다.
체험수기 제출자는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며 우수 수기에 대해서는 시상 및 광양시 홍보 책자 등 홍보자료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는 가맹점 등록 신청을 연중 받고 있으며, 시청 홈페이지에서 광양사랑상품권 가맹점 신청을 하려면 가맹점 신청 배너를 클릭하거나 분야별정보-산업경제/단지-광양사랑상품권에서 신규 가맹점 신청을 할 수 있다.
광양시는 광양사랑상품권 가맹점 등록뿐만 아니라 광양사랑상품권 부정유통 신고센터(797-3356)를 연중 운영하고 있다.
이화엽 지역경제과장은 “2019년 49억 원, 2020년 743억 원, 2021년 270억 원 등 광양사랑상품권 발행 규모 및 판매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발행과 상품권 구매 수요에 적합하고 이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