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혁신센터, 크라우드 펀딩 연계지원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전남혁신센터, 크라우드 펀딩 연계지원 참여기업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6.09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창업 유관기관 5개 기관 공동 개최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는 전남 소재 3년 이내 초기기업을 대상으로 ‘전남 크라우드 펀딩 연계지원 프로그램(리워드형)’의 참여기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남 스타트업 제품을 일반인 대상으로 시장 테스트와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동신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사)전남여수산학융합원, (사)광주전남ICT협회 등 전남의 창업 유관기관과 공동 개최한다.

전남 소재 3년 이내 초기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한 모든 기업은 현직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초빙하여 크라우드 펀딩 실전 교육과 크라우드 펀딩 성공을 위한 1:1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센터는 이 중 10개사 내외를 선정해 기업당 300만 원의 콘텐츠 및 상세페이지 제작비를 지원한다. 또한, ‘전라남도 우수기업 크라우드 펀딩 홍보관’을 구축과 펀딩 연계의 전 과정 메이킹 영상 제작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할 수 있도록 기업 홍보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정영준 센터장은 “이번 크라우드 펀딩 연계 지원은 5개 기관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만큼 전남 우수 제품을 발굴하여 전국이라는 무대에 선보여 전남 기업의 우수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며 “향후에도 크라우드 펀딩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남 크라우드 펀딩 연계지원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전남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