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CCTV 종합관제시스템 구축
상태바
광양읍, CCTV 종합관제시스템 구축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19.10.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소 지원사업으로 전체 마을에
읍지구대와 협력, 범죄 없는 생활환경 조성
광양읍발전소지원사업추진위원회
광양읍발전소지원사업추진위원회

광양읍 발전소지원사업추진위원회(위원장 정홍기)는 범죄예방과 안전한 광양읍 주민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광양경찰서 광양읍지구대(지구대장 김재선)와 함께 광양읍 전체 마을에 ‘CCTV 종합관제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추진위원회는 2013년에 설치해 운영해 온 64개소 마을 CCTV가 노후되어 기능 저하, 고장 등의 장애가 발생함에 따라 올해 발전소지원금 8800만 원을 투입해 광양읍 전체 마을에 화질과 저장능력을 향상시킨 고성능 CCTV 종합관제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CCTV가 설치되어 있지 않았던 4개 마을에 추가로 CCTV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에 전면 교체된 마을 CCTV는 광양읍지구대에 종합관제시스템을 구축하여 읍 전역의 주요 도로와 우범지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범죄 예방과 과학수사에 큰 도움이 되는 등 광양읍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정홍기 광양읍발전소지원사업추진위원장은 “그동안 시설이 노후하여 어려움이 있었던 마을CCTV 종합관제시스템을 위원회의 의견을 모아 새롭게 구축했다"면서 "광양읍민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앞으로도 광양읍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