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여성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여성 50% 할인 이벤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6.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 4시, 서울E 홈경기

전남드래곤즈는 오는 5일 오후 4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15R 서울이랜드와 홈경기에 여성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일반석과 골드석에 50% 할인 적용되며 테이블석은 제외된다. 본 할인 이벤트는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할인 받은 티켓은 게이트에서 티켓 권종과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사용자가 여성이어야 입장 가능)

티켓 예매는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당일인 5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티켓 예매 방법은 다음과 같다.

[티켓 예매]

▸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www.dragons.co.kr)
▸ 메인페이지에 있는 '티켓 예매' 클릭 후 '다음 경기 예매' 선택
▸ 날짜, 등급/구역, 권종/할인/매수 선택 후 결제
▸ 모바일티켓 발행 (게이트에서 바로 사용 가능)

전남은 지난 5월 23 열린 13R 부산전 홈경기에는 구단 의류를 선물하는 어린이∙청소년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도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티켓 및 MD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라남도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1단계를 시행함에 따라 실외 스포츠경기의 경우 최대 70%까지 수용 가능하고, 영화관처럼 동행자는 함께 착석이 가능하고 경기장에 함께 방문하는 일행(가족, 친구 등)은 옆자리에서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전남은 약 6700석을 예매 오픈할 예정이다. 다만 사전예약제 시행, 음식물 섭취 금지, 육성응원 금지 등 기존 코로나19 매뉴얼 상에 있는 사항들은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