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광양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 창단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광양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 창단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19.10.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와 LF스퀘어 광양점은 지난 9월 29일 광양전용구장에서 열린 FC안양과의 홈경기에서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 창단식을 가졌다.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는 지난 8월 현장 접수 3일만에 선착순 100명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전남드래곤즈에서는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에게 축구 클리닉, 팬 사인회, 키즈 에스코트 등의 특전을 부여하며, LF스퀘어에서는 어린이 서포터즈에게 유니폼, 머플러, 홈경기 티켓 등을 지원한다.
 
창단식에서 서포터즈 대표 윤성준(매안초 6학년) 어린이는 4200여명의 관중들 앞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건강한 팬 문화 활동에 기여하겠다"는 선서문을 낭독하고 전남드래곤즈 조청명 사장과 LF스퀘어 강선구 부지점장에게 선서문을 전달했다.
 
전남드래곤즈 조청명 사장은 “LF스퀘어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해주고,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창단식을 계기로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가 축구를 통해 건강하고 경기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F스퀘어 강선구 부지점장도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진정한 나눔상생 경영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LF스퀘어 전남드래곤즈 어린이 서포터즈가 큰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