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PHP 우수공급사 선정
상태바
포스코, PHP 우수공급사 선정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2.2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개 공급사 선정
계약 보증금 면제 · 마케팅 지원

포스코는 지난 18일 PHP우수공급사를 선정했다. 포스코는 지난 2003년부터 자사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는 우수 공급사를 PHP우수공급사(POSCO Honored Partner)로 선정해 자긍심 고취, 보증금 납부 면제 등 우대 제도를 시행해왔다.

올해 포스코는 지난해 거래 공급사 실적을 바탕으로 38개 공급사를 선정했다.

포스코는 PHP 우수공급사 선정 시에는 납품실적, 동반성장 및 기업시민 활동 참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PHP 우수공급사로 선정되면 △포스코그룹 내 각종 계약 보증금 면제 △마케팅 지원 △동반성장 프로그램 우선 선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포스코 이주태 구매투자본부장은 "포스코의 경쟁력 제고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공급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포스코그룹과 공급사가 합심하여 ESG*구매를 통한 공급망 역량향상 지원,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어려운 난관을 함께 헤쳐나가자"고 말했다.

앞으로 포스코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감안해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소통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소통활동을 통해 공급시장의 동향 및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구매제도 개선에 반영해 공급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