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사랑모임 '착한 소비자 선(先)결제 캠페인' 동참
상태바
광양교육사랑모임 '착한 소비자 선(先)결제 캠페인' 동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2.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읍 OK목장 방문, 100만원 선결제

광양교육사랑모임(회장 오수진)은 5일 코로나19 3차 대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른 소상공인 위기극복을 위해 ‘착한 소비자 선(先)결제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양교육사랑모임 회원들은 광양읍 OK목장을 방문, 100만원을 선결제하고 격려했다.

오수진 회장은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소상공인들이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선결제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 회장은 “ 위기에 놓인 소상공인들에게 선결제 캠페인이 폭넓게 전파되어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공직자를 비롯해 기업, 기관, 단체 등 각계 시민이 선결제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착한 소비자 선(先)결제 캠페인’은 지난 3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으며 광양교육사랑모임을 비롯한 광양경제활성화본부, 광양시상공인회, 동광양상공인회, 광영상공인회, 여성단체협의회, 광양JC, 동광양JC, 광양청년연합회, 광양외식업지부, 광양시 새마을금고, 숙박협회, 이통장협의회 등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오수진 회장은 올해 광양교육사랑모임 회장에 취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취임식은 생략한 오 회장은 김상미 사무국장과 함께 임기 2년 동안 지역 교육 발전과 청소년 꿈과 재능을 꽃피우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