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회 전 도의원, 순천 보궐선거 출마
상태바
정병회 전 도의원, 순천 보궐선거 출마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1.02.03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큰 변화 선도…젊고 능력있는 일꾼" 강조

정병회 전 전남도의원이 오는 4월 7일 치르는 순천 제1선거구 전남도의원 보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정병회 전 도의원은 2일 출마 보도자료를 내고 “매서운 겨울을 묵묵이 이겨낸 매화처럼, 코로나19로 움추린 엄혹의 시간을 이제는 연대와 협력의 가치로 슬기롭게 이겨내고 누구나  살기 좋은 순천을 만들기 위해 나섰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섬김과 나눔의 현장중심 공동체 발전을 위해「다함께 희망 무지개 프로젝트」대표 공약사업을 발표했다.

희망 무지개 7가지 세부사업은 △송광과 외서지역은 청정 공기를 테마로 하는 코로나19 쉼과 힐링이 있는 천연바이오 마을 조성 △낙안지역은 꽃을 테마로 납월홍매 특화마을 조성 △별량 지역은 일몰과 일출이 가장 아름다운 체류형 어촌마을 조성 

△상사지역은 물을 테마로 하는 상사댐 주변 카라반 캠핑 명소마을 조성 △도사동과 풍덕동 지역은 2023정원박람회를 테마로 도시 전체를 힐링 녹색명품마을 △원도심 대표동인 저전과 장천, 남제동 지역은 사람이 다시모이는 젊은 마을 △풍덕동 지역은 순천의 보물인 동천과 역전시장, 아랫장을 잇는 부자마을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정병회 예비후보는 순천고(31회)-순천대를 졸업하고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순천시 자원봉사센터 소장-4~6대 순천시의원-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유치지원특별위원장-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전남도의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 더불어 민주당 전남도당 지역발전특별위원장 맡아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