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있어 광양교육이 빛났습니다"
상태바
"여러분이 있어 광양교육이 빛났습니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2.31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상 및 학원(교습소) 유공자 등 시상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은 30일 2층 대회의실에서 광양교육상 및 학원(교습소) 유공자 등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코로나19 대응 및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전라남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을 이용해 수상자를 축하했다. 

올해 광양교육상은 광영초 이상국 교감, 광양마동중 이미자 교사, 해봄마을학교 강필성 대표가 선정됐다. 이상국 교감은 지극한 광양 사랑으로 학생들이 과학교육과 학교체육 활성화를 통해 건강하고 꿈을 이루는 어른으로 자라도록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해 동료 및 후배 교사들에게 귀감이 되고 광양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1년 동안 열과 성을 다해 학원(교습소) 분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정명한자속독교습소 김영례 교습소장에게는 전라남도교육감 표창이 대신학원 신일성 학원장 등 5명에게는 교육장상이 수여됐다.

조정자 교육장은 “오랜 세월 일선 현장에서 뜨거운 열정과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전남교육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든든하게 지지해 주셔서 광양교육이 빛날 수 있었다.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신 공로를 인정 받아 표창을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