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행복나눔 김장 대축제’
상태바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행복나눔 김장 대축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2.28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에 5천만원 전달
사회복지시설 113개소에 김장 지원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회장 박수성)는 지난 23일 사회복지시설 겨울철 대비 김장김치 후원을 위해 5천만 원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금번 후원금으로 추진한 행복나눔 김장 대축제행사는 지역사회 복지 기관들과의 자원연계 강화를 위해 사회복지시설연합회(회장 김진우)가 주관했다. 

김장은 장애인, 노인, 노숙인, 아동 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113개소에 전달됐다. 시설별 요청에 따라 지역아동센터 등 소규모 시설 40개소에 김장김치 200박스를, 73개 시설은 절임배추와 양념을 지원해 자체 담그기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배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진남체육관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했다.

박수성 협의회장은 “여수지역 복지시설은 수가 많음에도 체계적으로 잘 운영되고, 모든 시설이 골고루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시와 연합회가 조정자 역할을 잘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지역 발전에 기반이 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해년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김치 후원 행사를 펼쳐주신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각계각층의 변치 않는 후원과 지지로 지금의 발전된 여수 복지를 이뤄냈으며, 모든 시민이 행복하고 잘 사는 여수를 만들기 위해 늘 함께 가는 동반자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