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로개척' 성공 비결은?
상태바
'판로개척' 성공 비결은?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0.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혁신센터, 23일 판로개척 성공 노하우 토크콘서트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 이하 ‘전남혁신센터’)는 오는 23일 센터 1층 북카페에서 판로개척 성공 노하우, 실패 극복사례 정보 공유 등을 위한 ‘판로개척 성공 노하우 토크콘서트(새로운 시장이 열린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남 사회적 기업인 ㈜풍선껌의 전문 진행을 시작으로, 전남의 중소기업과 예비창업자들의 판로개척분야 정보 공유를 위한 토크콘서트와 클래식 트리오X윤한나 소프라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콘서트에는 ㈜GS홈쇼핑의 하양욱 부장, 국내와 미국 등 10여개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나래식품의 오훈식 상무, 지역특색을 살리고 친환경 먹거리 상품화에 성공한 ㈜해남고구마식품 김남욱 대표, 전남혁신센터의 이호 수출 전문위원 등이 패널로 참여해 참석자와 자유로운 토론으로 다양한 판로 정보를 제공한다.

판로개척에 관심 있는 전남 소재의 기업이나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 준수를 위해 현장에서 손 소독과 발열 체크 후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전남혁신센터는 지난 2015년 개소 이후 현재까지 총 289개사, 1686억 원에 해당하는 농수산식품의 판로를 지원해왔으며, 도내 창업기업 육성 및 예비창업자 발굴에도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