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승격 30주년, ‘K-POP 슈퍼콘서트
상태바
광양시 승격 30주년, ‘K-POP 슈퍼콘서트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19.09.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 저녁 7시, 광양공설운동장
입장권 9월 25일부터 읍면동 선착순 무료 배부
레드벨벳, 다비치, 엘리스 등 출연

광양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5일 저녁 7시 광양공설운동장에서 ‘2019 광양 K-POP 슈퍼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에는 한류를 이끄는 NCT DREAM, 레드벨벳, 다비치, 열혈남아, 미소, 마스크, NTB, 엘리스 등 총 8개 팀의 아이돌 스타가 출연하여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광양시가 추구하는 ‘아이 양육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가기 위한 사업 중의 하나로 광양시민과 K-POP을 사랑하는 남해안 남중권 젊은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국내 인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과 보컬 등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출연진을 구성해 관람객들과 호흡을 함께하며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J헬로가 대행하는 이번 행사는 무료공연이다. 다만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인원을 2만 명으로 한정했으며,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25일)부터 읍면동사무소에서 배부할 계획이다. 입장 시간은 당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대기 장소는 공설운동장 축구전용 1,2구장이다.

시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대행사인 ㈜CJ헬로측과 경호원 및 운영요원 80명 이상을 투입한다. 공무원과 경찰서, 소방서, 자원봉사단체와 협의해 행사 추진을 위한 주차, 노점상 단속, 행사장 주변 질서 유지 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근 광양시 페이스북에 K-POP 슈퍼 콘서트 개최를 알리자마자 약 4천개의 댓글이 순식간에 달릴 정도로 K-POP 공연에 대한 청소년들의 열기가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공연 문의 광양시 문화예술과 797-24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