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온라인 공연
상태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온라인 공연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0.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문예회관, 8일 저녁 7시30분
유튜브로 생중계
1천만 독자 웹툰·700만 관객 동원 영화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공연을 오는 8일 저녁 7시30분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하나로 순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며,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한다.  

유튜브 ‘순천시문화예술회관 LIVE’ 채널을 통해 무관중 온라인 공연으로 녹화 중계할 예정이며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슈퍼 집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엄청난 팬덤을 만들어내며 1000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죽기 전 봐야 할 웹툰 1위로 손꼽히며, 영화로 제작돼 700만 관객을 기록한 동명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뮤지컬의 정석인 드라마·음악·안무 기본 3박자에 충실한 공연으로 남북 분단 상황 속 특별한 간첩 이야기 혹은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이야기로 드라마 속 ‘따뜻한 정’과 음악의 사랑스러운 표현법으로 뮤지컬만의 매력을 살린다.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세련된 칼 군무와 웹툰의 수많은 대사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탄생시켰으며, 뮤지컬만의 창작을 섞어서 깊이 있는 이야기로 평범한 삶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뮤지컬에 관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순천시 문화예술회관(749-861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