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이색콘텐츠 대회
상태바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이색콘텐츠 대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7.0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팀 참가
비대면으로 개최

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아 2020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회‘이색취미 콘텐츠 대회’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이번 이색취미 콘텐츠 대회 에는 15개 팀이 참가해 특이한 취미 공유를 펼친 가운데, △대상 최진아(청암대) △최우수상 죠 안(백운중) △우수상 이재준(광양중) △장려상 박지혜(백운고) 등이 차지했다.

코로나19로 인해 sns를 활용한 제2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취미 특이한 취미를 가지고 공유하는 이색취미 대회를 했다.

이색취미 콘텐츠 대회에서는 게임 매드무비 편집, 생활용품에 그림그리기, 홈 레코딩, 포일 캘리그라피 등 청소년들의 이색취미를 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청소년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하나의 장이라고 할 수 있고 청소년들의 문화 감성을 기르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세영 센터장은 “광양시청소년들의 취미를 알아보고, 이번 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들이 제한된 일상생활 가운에 위축된 정서를 회복하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다음 제3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보석십자수 밎 피포페인팅 대회를 할 예정이다. 심사는 제4회 광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전남댄스대회를 하고 있을 때 현장투표로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